CAFE

답글

  • 쵸키,,,,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다~~

    다들 휴가내고 쵸키집에 놀러오세요,,,,

    쵸키 ,,,돈까스 먹고 싶은데 사먹으러 다닐수가 없어서 홈쇼핑에 주문해놨어요...

    놀러오시면,,,모짜렐라 치즈돈까스 ,고구마 돈까스, 등심돈까스 해드립니다....

    넘흐 지루한 날들이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10
  • 답글 음 처키님이 인기 많군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1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11
  • 답글 만약 토요일 비가온다면 쵸키님 집 냉장고를 털어줍시다 ㅋㅋ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11
  • 답글 아, 나두 홈쇼핑 좋아라 하는뎅...어떤 상품인지 다 짐작이 감...ㅋㅋ 수타식이지 싶은데 저도 구매하고 싶었으나 혼자 사는 관계로 식용유 처리에 기름냄새에...손이 많이 가는(남자 입장에서) 음식은 주문 안하게 되더라구요. 일전에 안동 간고등어 시켰다가 지느러미 꼬리 손질 안된거 사는 바람에 많은 고등어들이 냉동실에 고이 모셔져 있어요.ㅋㅋ 작성자 여름남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8.11
  • 답글 내가 한 돈까스 매니아 하는데~~! 난 걍 아무것도 안넣은 등심 돈까스로 해주삼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11
  • 답글 앗!!! 앗!!!!! 놀러가고 프다!!! 언제가면 되는건가요??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10
  • 답글 키오 예약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