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만약 토요일 비가온다면 쵸키님 집 냉장고를 털어줍시다 ㅋㅋㅋ작성자공기(32기)작성시간11.08.11
답글아, 나두 홈쇼핑 좋아라 하는뎅...어떤 상품인지 다 짐작이 감...ㅋㅋ 수타식이지 싶은데 저도 구매하고 싶었으나 혼자 사는 관계로 식용유 처리에 기름냄새에...손이 많이 가는(남자 입장에서) 음식은 주문 안하게 되더라구요. 일전에 안동 간고등어 시켰다가 지느러미 꼬리 손질 안된거 사는 바람에 많은 고등어들이 냉동실에 고이 모셔져 있어요.ㅋㅋ 작성자여름남자 스파이키작성시간11.08.11
답글내가 한 돈까스 매니아 하는데~~! 난 걍 아무것도 안넣은 등심 돈까스로 해주삼 ㅋ작성자공기(32기)작성시간11.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