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세로...............그 고통의 이름.............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11
  • 답글 살세로 ..............그 아름다운 이름..............

    생각이 바끼면 성격이 바낀다
    성격이 바끼면 행동이 바낀다
    행동이바끼면 가치관이 바낀다
    가치관이 바끼면 인격이 바낀다
    인격이 바끼면 인생이 바낀다.

    작은생각의 변화가 우리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줄수도 있죠,,,,,,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11
  • 답글 알흠 다운 이름이져 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1
  • 답글 ㅠ새벽에 접속해 계시더니만..쯧쯧쯧. 이렇게 고민중이셨어요?찡하네염^^쫌전에장흥지나왔는데 ㅋ 힘내세요.강모님 멋진 살세로임돠~~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