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참!!! 음악향기님..
    7월에 뵙고..이제 반짝하고 어제 나타났답니다....
    수요일과 금요일교육이어 갈려고 해요....
    ㅎㅎㅎ....
    그리고 어제 함께했던 35기 님들 제가 사람기억을 원래좀 흐릿해서.....안녕 하고 인사를 못할수도.....ㅋ
    작성자 예쁜표정 작성시간 11.08.11
  • 답글 예픈표정님...방가워요^^방가방가방가~~넘치는 열정으로 우리 즐댄하게요~~~홧팅!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