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 누나가 광주,대구,천안식구들에리오신님까지 모시고 청주로 진격 중이랍니다.저희 화력과 에너지로 감당이 될까 싶긴한데ㅡㅡ그래도, 이 한몸 활활 불살라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볼랍니다~아주 디져불게~ㅋ우리 일욜에 서울서 봐요~^^*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