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살사원정대 어제 청주침공하여 초토화시킨 후~현재 재 충전중입니다.저녁에 천안 침공하러가거든요~ㅋ주말에 합류하시는 분들 빨리 보고싶네요~*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08.12 답글 다음에 청주에 한번 꼭 가보고 싶어여~~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답글 이따 천안서 뵈여^^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