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우리 노블레스반 소비님께서 블랙베리 와인 2병 협찬하셨는데~~~~~~~~~~~
    다음주 금요일에 개봉박두 해요!!

    소비님 카메라도 가지고 오셨는데...아쑵네~
    하필 오늘 꼬질꼬질해서..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