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노블레스반 소비님께서 블랙베리 와인 2병 협찬하셨는데~~~~~~~~~~~다음주 금요일에 개봉박두 해요!!소비님 카메라도 가지고 오셨는데...아쑵네~하필 오늘 꼬질꼬질해서..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