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꿀떡 술떡 가래떡~~~~~~~~~~~ 떡잔치를 했네요~~뱃속에서 떡들이 굴러댕겨..ㅎㅎㅎ속ㅇ ㅣ 더부룩하니 괜춘하네.........오늘밤 떡 소화시키러 발바닥 불나게 비벼볼래요~~잉!!ㅎㅎ살ㅅ ㅏ에 미쳐보쟈구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