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아침부터 꿀떡 술떡 가래떡~~~~~~~~~~~ 떡잔치를 했네요~~뱃속에서 떡들이 굴러댕겨..ㅎㅎㅎ
    속ㅇ ㅣ 더부룩하니 괜춘하네.........오늘밤 떡 소화시키러 발바닥 불나게 비벼볼래요~~잉!!ㅎㅎ

    살ㅅ ㅏ에 미쳐보쟈구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