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연휴동안 1박2일같은 2박3일 서울 원정 짧은 일정이었지만 넘 가고 싶었던 강남 턴빠에 이어 신천 갈라빠까지 넘 신나게 잘 놀다왔네여..설은 항상 파티같다구 들었는데 요번에 실감하구 왔어여..멋지구 좋으신분들도 많은것같구..ㅋ홍딩한 몇몇분께 광주 마얀 살짝 홍보도 했답니당~~ㅎㅎㅎ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8.17
-
답글 재미있으셨다니.다행입니다.히~ 작성자 랠리(동그라미) 작성시간 11.08.18
-
답글 즐거운 시간 되었다니 다행이다 ㅎㅎㅎ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1.08.17
-
답글 신천 갈라ㅃ ㅏ 갔음 언니 봤것넹!!@@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7
-
답글 gg ㅇㅇ ㅏ로미언니 드뎌 서울진츌!! 우왓!@@@~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