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불꽃 홀딩 다음에 좋은분들과 생맥한잔 좋네요. 더 마시고 싶지만 비즈니스 관계로....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다음에 또 올게요 작성자 랠리(동그라미) 작성시간 11.08.18
-
답글 랠리님 담에 보시게용 ㅋㅋㅋ 만나서 방가웠다ㅎ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8
-
답글 맥주 잘 머것어영~ㅋㅌ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8
-
답글 조심해서 올라가세용~^^ 즐거운시간였숩니당~☆ 작성자 쿠쿠 작성시간 1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