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안인사 드립니당!!
    마얀*^^*
    빠콩 형님!!!나 삐침!!!
    하울 형님~~~~~~~~~~~~~*^^*
    다들 오늘 하루도 뽜팅~~~~~~~~~~~~~
    아~~~~~~광주는 와그냥 시끄럽다냥~~~~~홈피마다~~씨끌벅쩍!!!ㅋㅋㅋㅋ
    마얀~~~~~~~~포~~레~~버!!!!!!!!!!!!
    쓍~~~~~~~~~~~얼능 이동해야쥥~~~~~ㅋㅋ
    작성자 앤드류[천안미아모르] 작성시간 11.08.18
  • 답글 ㅊㅋㅋㅋㅋㅋㅋㅋ 삐치지 말고 ㅋㅋㅋㅋ
    앤드류한테 100표를 주고싶지만 한표만 주라고 해서 걍 꿈틀이형 손들어 준거임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8
  • 답글 앤드류님 방가워효~ 마얀 함 놀러 오세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