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머찌신 35기 난초사랑님이 출석부 만들었어영~~오신분들 그냥 가지 마시곰 출석 도장 꽝 찍구 가세요~@@출석 꽝!@@살사안에서는 모두가 친구입니다 출첵--[감사&칭찬] 방가셔서 댓글로 출석들 꽝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