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 곳은 새벽부터 비가 옵니다. 궂은 날씨가 지나면 가을은 성큼 더 다가와 있겠죠? 마얀이 그립습니다. 불금 보내세여 ^^ 작성자 여름남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8.19 답글 아침 저녁으로 가을 냄새가 쪼큼씩 느껴 지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