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땡큐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아배 좀 출장 보내긔 싶ㄸ ㅏ..어제 안님이 갑자기 제 배를 들먹여서..옷땀시라고 말하긴했눈데..............앜... ㄴ ㅣ배나 관리잘하라고..ㅎㅎㅎ불금엔 샬샤로.................................샬 떨리게 만들어버리게요..ㅈ ㅓ리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