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입니다..저 내일 생애 첫 발표회 합니다.너무 떨려요~내일 다들 오셔서 응원좀 해주세요~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19 답글 파랑새님 안경 벗고넘흐 멋있어 지셨다눈! 꼭 보러갈께요^^ 저도 오늘 안과 가서 검사받고 왔는데 앞이 잘 안보여요 ㅋㅋ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0 답글 연습하는 동안 짜증한번 안내구~ 파랑새님 홧팅임미~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답글 랑새 화이팅~!!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0 답글 한개도 안떨던딩...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답글 파랑새님 날아 날아~초급발표회니깐 한두번 틀려주는 쎈스~^^ 화이팅!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20 답글 두분 모두 새로운것에 도전하는 멋진분들이네요. 새로운 것들에 대해선 항상 긴장되고 설레이는...,파랑새님과는 많이 뵙지도 못했는데 너무 인상이 좋으셔서 좋은기억으로 남았어요^^낼 너무 잘하실것 같아요, 낼 가서 응원해 드릴께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0 답글 생애 첫 발표회 ㅎㅎ 파랑새님 의상도 넘 멋지고 낼 기대외요~~완소남 화이팅!!ㅎㅎ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