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공연 전날... 무지 걱정됨..
    내일 많이들 와서 예쁘게 봐주세용~^^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19
  • 답글 글 썻는데 안올라가네 ㅜㅜ 초코님 너무 예쁘세욧! 여신강림ㅋㅋ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0
  • 답글 연습 하는 동안 내내 웃으면서~
    편안하고 천상 여자~ 잘 할꺼야~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 답글 의상을 보니 TV에서 나와 댄스하는 사람들 같아요. 초코님은 이야기를 해본적이 없어 잘 모르지만
    열심히 한것 이상 결과 나오실거에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0
  • 답글 초코님 화이팅~~ 의상으로 절반 먹고들어가니깐~
    하던데로 하시면 멋진 공연 될듯 ㅋ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20
  • 답글 초코님~~~넘넘 기대되요~~~ 완전 예쁘실 거 같아요~꺄아~~>0<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