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궂은날씨에도 오셔서 응운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발표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짝꿍 쵸코님! 그동안 수고했구요^^
    수샘!,아리샘!,댄스킹샘! 넘넘 감사드려요~^^

    고마운 분들이 넘 많아 다 말할수가 없다는.......ㅠㅠ
    앞으로도... 함께! 즐겁게! 살사를 느껴보아요~~~~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최고 최고! 멋졌어용 *^^*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파랑새님 멋졌습니당 ㅋ 음악과 두분의 느낌이 구~~웃~!^^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저도 파랑새님께 감사드려요~ 덕분에 공연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근데 얼굴 사진 좀 올리징? 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공연 너무 잘 봤어요. 너무 잘 하셨음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두분 모두 멋진모습있다눈.파랑새님 쵝오!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21
  • 답글 파랑새님과 쵸코님의 행복한 미소가 가슴에 오래남네요.우리모두 즐살해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마냥흐믓한공연이었슴당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