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궂은날씨에도 오셔서 응운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발표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짝꿍 쵸코님! 그동안 수고했구요^^
수샘!,아리샘!,댄스킹샘! 넘넘 감사드려요~^^
고마운 분들이 넘 많아 다 말할수가 없다는.......ㅠㅠ
앞으로도... 함께! 즐겁게! 살사를 느껴보아요~~~~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최고 최고! 멋졌어용 *^^*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파랑새님 멋졌습니당 ㅋ 음악과 두분의 느낌이 구~~웃~!^^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저도 파랑새님께 감사드려요~ 덕분에 공연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근데 얼굴 사진 좀 올리징? 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공연 너무 잘 봤어요. 너무 잘 하셨음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두분 모두 멋진모습있다눈.파랑새님 쵝오!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21
-
답글
파랑새님과 쵸코님의 행복한 미소가 가슴에 오래남네요.우리모두 즐살해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마냥흐믓한공연이었슴당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