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파랑새&초코님 멋진공연 잘봤습니다.
    맨 앞에서 보는건 첨였눈데 ㅎ
    두분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다눈
    이제 한층더 성숙한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담 공연은 연말?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댄스킹샘 감사해요~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슴다~!!
    하울형님도 늘 감사하구요~ 키오님 아마 멋진 공연할 수 있을듯!!ㅋ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댄스킹님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키오 공연하셔요~ 키오 파트너는 그럼 까도녀?? ㅋ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멋찐공연 키오도 하고 싶당 생각이 잠시 스처지나갔음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1
  • 답글 같이 나란히 앉아서 관람 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