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살사 공연 넘 잘하셨어여^^ 울 파랑새.. 초코 넘 잘함 ㅋㅋㅋ
아낭 그나저나 오늘 넘 피곤해서 중앙분리대 몇번 부딪힐뻔했네요 ㅠㅠ
놀기는 좋은데... 암튼.. 즐건 일욜 되시길~~~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헐... 조심하세요!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제 꽃도 챙겨주공..고마워요~조심히 내려가여~!!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공연 봐주셔서 감사드려용~ ㅎ 운전 조심하시길 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에공 안전운전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조심해라 ㅎ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