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공연때 격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공연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몇 달간 연습시켜주신 수 선생님, 메이크업 해주신 아리샘, 멋진 바챠타 안무와 음악 편집 도와주신 댄스킹샘 고마워요~~ 그리고 맛난 거 많이 사주고 늘 웃으며 연습해준 파랑새님 감솨!!! 참, 속눈썹도요~ ㅋ 모두모두 마얀에서 자주 만나요~ ^^작성자초코 소은 (27기)작성시간11.08.21
답글 앞에서 보면서 내가 더 흥분 했잖아요ㅋㅋ 실전에 강하신거같아요^^ 샤방샤방 웃으시면서 잘 하셔서 떠는 지도 몰랐는데 소감 이야기할때 막 떠는것 보고 긴장많이 하셨는데도 잘 하셨구나 했다는! 너무너무 예뻤어용♥^^♥작성자송이(31기)작성시간1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