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공연때 격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공연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몇 달간 연습시켜주신 수 선생님, 메이크업 해주신 아리샘, 멋진 바챠타 안무와 음악 편집 도와주신 댄스킹샘 고마워요~~
    그리고 맛난 거 많이 사주고 늘 웃으며 연습해준 파랑새님 감솨!!! 참, 속눈썹도요~ ㅋ
    모두모두 마얀에서 자주 만나요~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앞에서 보면서 내가 더 흥분 했잖아요ㅋㅋ 실전에 강하신거같아요^^ 샤방샤방 웃으시면서 잘 하셔서 떠는 지도 몰랐는데 소감 이야기할때 막 떠는것 보고 긴장많이 하셨는데도 잘 하셨구나 했다는! 너무너무 예뻤어용♥^^♥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역는거야 ㅋㅋㅋ 나도 한표!!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저도 파랑새님과 공연해서 즐거웠어요~ 파랑새님 매너 짱임!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어머어머!! 빠콩님 의견에 1표 ㅋㅋ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초코 초코 너므 이뻣엉~~ 지인들도 ㄷ ㅏ들 머찌궁~
    다들 살사로 인도해줘여~~ㅋㅋ

    파랑새님 간지남~ 우우

    두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답글 파랑새 초코 두분다 공연체질인듯~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참잘했어요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1
  • 답글 초코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늘 웃으며, 배려할 줄 아는 당신은 진정한 여신!!ㅋ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