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얀ㅇ ㅕ신 초코 마얀 간지남 ㅍ ㅏ랑새~ 너므 머쪘어요~~~
    공연 하는 모습 생각이나 혼자 후뭇하게 웃고 있네요~~ㅋㅋ

    살사 안에서 언제나 행복하게~ 지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답글 네~살사가 정말.. 제 인생을 바꿔놓고 있네요~ㅋ
    잊지 못할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정말 감사드려요!! 선생님 쵝오!^^ㅋ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공연 연습 하는 내내
    항상 웃고~ 천상 여자 초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수 샘이 연습을 잘 시켜주신 덕분이죠~ㅎ 저도 공연 끝났는데도 머리속에서 공연 음악이 떠나질 않네요~ㅎ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선생님 최고!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