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욜~~ 오늘 온투 전환반 집중 교육 있는날~
    다들 지금 잘 하곰 이써여~ 오늘도 열뜸히 배워 보게요~~

    즐거운 살사을 위해~ 즐겁게 배워 봅시다~

    교육 없으신 분들은 연습과 프리타임~ 한주 시작은 살사와 함ㄲ ㅔ~ 룰루랄라~♬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