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커피향기가 코끝에 찡~하게 와 닿는게 가을이 다가왔나봅니당^^ 한적한 시골에서 아침산책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을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0^*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엘프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드뎌 가울 이구낭~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답글 가을엔 축령산 산행하면서 시원한 산공기 맡아보는것 또한 행복일듯 ~^^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