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토욜에 일하고 일욜, 월욜 쉬어요~ 오늘 늦잠 잤음..ㅎ 어젠 덥더니 오늘은 선선하네요~ 모두 즐건 한주 보내길!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초코님도 즐건 한주 보내용! 환절기 감기 조심하고~~~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3
  • 답글 오호. 괜찮은 직장인데요? ㅋㅋ
    ^^;
    작성자 명랑(21기)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오오~ 푹쉬시굼 저녁에 교육때 뵈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답글 오~~~ 오늘 쉬시는 군여??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