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궁ㄷ ㅐ /짜장면은 국밍음식잉가요??~~~~~~~~~~~~~~~ 전국ㅇ ㅓ딜가나 짜장면은 그맛이그맛인듯..ㅎㅎ 셜에서 티비에서만 보던 핵짬뿅~~귀경헀어여// 4단계 핵짬봉 완뽕 하면 기념샷까지 찌거주공..매움맛 좋아하시면 다음에 서울에서 핵짬뽕 도전해보세요~~~~~~~ 이건 무/한/도/전 잉게야!!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답글 뭘깡??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