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온투반 오늘 교육 받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영~!
    요번주 굼욜 복습 합시더~
    온투도 스타일링도 다 내것으로 만들어 보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답글 네! 수샘도 수고하셨에여~ 난 할수 있어! 아자아자!!^^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4
  • 답글 저 스텝 안되는 거 어쩌죠?? 선생님 웃겨드리려고 일부러 그러는 건 아닌데.. 흑~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