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ㅇ ㅏ...역시 집이 젤 좋ㄷ ㅏ...여인의향기 봐또효~~ 워찌나 보고싶던지..ㅎㅎ 케케!!

    김선화가 그래요~

    ' 나 죽고싶지 않아..너무나 살고 싶어 너무나 살고싶어...''

    죽음앞에선 돈도 명예도 사랑도 미움도 증오도 모든게 무의미해질뿐인데..
    너무 각박하게 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바보같이 예쁜꿈을 잠시 접어두었는데..
    지금 이순간 내 가슴이 뜨거워 지는 그일을 꿈꾸며
    사랑하며 살아야겠단 생각!!

    미루지 말자구요~ 꿈이든.. 사랑이든.. 효이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