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사 시작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광주로 일땜시 오게 되었네요 .. 광주에도 이런공간이 있어서 넘 넘 행복해요
언제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아니될까요?? 작성자 일루션 작성시간 11.08.23 -
답글 일루션님........와우!! 미인이세네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답글 일루션님 방가워요~
아름다운 광주에 오셔서 대 환영~
일단 저나 주세요~ 010 8605 6773 친절히 가르쳐 드릴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