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난초사랑님 쌩고기 무한 쌩고기 너무 마싰게 잘 머것어여~
    꼬마 김밥두~ 오와 넘 맛있어어 나머지 다 머것 씀니다~

    밤에 그렇게 마니 먹거 보긴 처음이네요~ 넘 맛있었어여~ 정말 감사~
    그 많은 사람이 배불리 먹구~ 완젼 뿅 가써여~

    반딧불 소비님께서 협찬해 주신 와인도 넘 맛있었어요~
    요맛도 뿅 가궁~
    정말 감사 감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