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사랑님 쌩고기 무한 쌩고기 너무 마싰게 잘 머것어여~꼬마 김밥두~ 오와 넘 맛있어어 나머지 다 머것 씀니다~밤에 그렇게 마니 먹거 보긴 처음이네요~ 넘 맛있었어여~ 정말 감사~그 많은 사람이 배불리 먹구~ 완젼 뿅 가써여~반딧불 소비님께서 협찬해 주신 와인도 넘 맛있었어요~요맛도 뿅 가궁~정말 감사 감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