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 월 24일엔
축하축하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광주 살사 마얀은
새로운 3대 행복지킴이분들 인사있어요~쵝오남녀꺄오참잘했어요
현재 마얀 행복지킴이 완소남 [ 파란 ]님 쿠키맨 [ 빠콩 ]님과
함께 새로운 2대 행복지킴이분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만세
서로서로 사랑하며 ㅂ ㅐ려하며 행복한 패밀리마얀 만들어나가효~
♡ 마얀은 여러분의 ㅅㅏ랑만 머꿍 산답니다.
♡ 살사안에서 우리는 하나입니다.
사랑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답글 ㅡㅡ+ 아자아자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4
-
답글 파란님 빠콩님과 더불어 새로운 2대 행복 지킴이님들~화이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