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BonJour~*
    어제 free day였겠내요... 나도 동참했을때가있었는데 ㅠㅠㅠ
    광주를 도려내서 대전이랑 바꾸면좋겠다
    그럼 자주갈 수 있을텐데 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에뚜와르와르~~!!! ㅋㅋㅋ 아는 오빠사진 좀 ㅎ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에뚜와르님 ,,,안냥하세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우왕 그것도 괜찮은데요?ㅋㅋ 대전사람들에겐 비밀로해주세염 쉿~!!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ㅎㅎ ㅇㅔ뚜와르님 귀요운 발상~~ 청주를 도려내서 광주에 붙ㅇ ㅣ고 싶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ㅎㅎ 대전사람 서운하라 하겠스요 오늘 좋은 정모 되삼 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