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ㅁ ㅏ리 안통하는 사람보다 맘씨 따뜻한 우리개가 훨씬 이뿌네~~~ 나도 그런가??. 지 말만하지 맙시다 좀..ㅇ ㅔ헤라디야~♬ 촌스럽ㄱ ㅔ..ㅎㅎㅎ ㄴ ㅏ가있어~ // 읔 욜라 짬뽕나!! 재수똥땡이~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어찌그런 망말을..., 모든 마얀인들을 품어야할분이, 세상에 적을 두지말라고 했거늘 설마 마얀인은 아니죠? 가벼운 말도 때론 비수가 되어 나에게로 돌아오는법, 이런 글은 앞으론 자제^^ 당신의 인성이 들어나잖아...,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아 귀여워♡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ㅋㅋㅋㅋㅋ 혼자 잘노신당 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ㅋ ㅣ오님...부채있어요??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샘도 한쪽면만 보는거 같음 ㅋㅋ

    샘도 반성 하셔요 ^^* 오픈 마인드...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5
  • 답글 혼자놀기에 진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