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 ㅏ리 안통하는 사람보다 맘씨 따뜻한 우리개가 훨씬 이뿌네~~~ 나도 그런가??. 지 말만하지 맙시다 좀..ㅇ ㅔ헤라디야~♬ 촌스럽ㄱ ㅔ..ㅎㅎㅎ ㄴ ㅏ가있어~ // 읔 욜라 짬뽕나!! 재수똥땡이~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어찌그런 망말을..., 모든 마얀인들을 품어야할분이, 세상에 적을 두지말라고 했거늘 설마 마얀인은 아니죠? 가벼운 말도 때론 비수가 되어 나에게로 돌아오는법, 이런 글은 앞으론 자제^^ 당신의 인성이 들어나잖아...,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아 귀여워♡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ㅋㅋㅋㅋㅋ 혼자 잘노신당 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5
-
답글
ㅋ ㅣ오님...부채있어요??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5
-
답글
샘도 한쪽면만 보는거 같음 ㅋㅋ
샘도 반성 하셔요 ^^* 오픈 마인드...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5
-
답글
혼자놀기에 진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