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늦은 8시30분 금남로 공원에서 살사 라이브공연이 있다고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은 오셔서 즐겨봅시다. 그럼 홍보도 되겠죠 작성자 Jacky[짱살사] 작성시간 11.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