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요일 마얀 일정 ●
6시 30분 문열어욤~
7시 속성집중반 교육
8시 복습있는 모든클래스 함께해요~[모두 다함께 몸풀고 나눠집니댜]
9시 살사트레이닝반 밀도높게 복숩~
9시 이후 프리타임 및 싱나는 라인댄쑤 달료!!
♡ ㅅ ㅐ내기 모두모두 모이모이ㅣㅣㅣㅣㅣㅣㅣㅣ♡
31ㄱ ㅣ
32ㄱ ㅣ
33 ㄱ ㅣ
34 ㄱ ㅣ
35 ㄱ ㅣ
36 ㄱ ㅣ( ?) 되실~ 병아리 살사반 요로분@@
오늘은 요로분을 위한날이에요!! ㅅ ㅣ간 스케줄 고려하지말긔 마얀으로 오세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사람과 행복한 시간 만들어 나가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