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올듯 말듯한 날씨..
    저녁에 월드뮤직페스티벌 개막식 보러 쌍암공원 가는데 비 안오면 좋겠다~~
    밤엔 아시아문화마루(구도청 분수대 뒤쪽 쿤스트할레)에서 공연있어요~ 마얀 왔다 들르시길..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6
  • 답글 나도 은근슬쩍 ㄲ ㅕ줘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초대게스트들만 갈수있따는 쿤스트할ㄹ ㅔ................ㅠ 초코언니가 부러울따름이고~~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오늘은 계속 첨단 쌍암공원에서 하는 줄 알았더니..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옹~~ 직원들이랑 쌍암공원 갔다가 문화마루로 같이 이동할듯요. 마얀 들를 수 있음 갈게요 ㅎ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초코님~~일단마얀으로오세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