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올듯 말듯한 날씨..
저녁에 월드뮤직페스티벌 개막식 보러 쌍암공원 가는데 비 안오면 좋겠다~~
밤엔 아시아문화마루(구도청 분수대 뒤쪽 쿤스트할레)에서 공연있어요~ 마얀 왔다 들르시길..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6
-
답글
나도 은근슬쩍 ㄲ ㅕ줘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초대게스트들만 갈수있따는 쿤스트할ㄹ ㅔ................ㅠ 초코언니가 부러울따름이고~~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오늘은 계속 첨단 쌍암공원에서 하는 줄 알았더니..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옹~~ 직원들이랑 쌍암공원 갔다가 문화마루로 같이 이동할듯요. 마얀 들를 수 있음 갈게요 ㅎ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초코님~~일단마얀으로오세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