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먹고 오랜 친구 만나서
이야기좀하고왔어욪ㅎㅋ
친구는오래될수록좋은듯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오래 보시게요^^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7
-
답글 ㅃ ㅏ콩님과 함ㄲ ㅔ한 어~~~~~~~~~~~~~~~~언1년시간...좋다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친구와 와인은 오래될수록 숙성ㅇ ㅣ 되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옹~~ 부럽당~~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