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드뮤직페스티벌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밤 8시 30분 금남로공원에서 국내라틴댄수 ''나일 프로젝트'' 공연합니다.
    후다닥~ 가서 라이브공연 함께 듣고와요!!
    살사도 한곡 땡기고 옵시댜~ㅎㅎ

    공연 끝나고 나일팀과 접속하기로 했어요~
    후다닥 공연보구 와서
    감동이 식기전에 미치게 살사 달료보자구효^^

    마얀으로 8시까지 오세요~
    -아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월드뮤직페스티벌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