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뮤직페스티벌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오늘 밤 8시 30분 금남로공원에서 국내라틴댄수 ''나일 프로젝트'' 공연합니다.후다닥~ 가서 라이브공연 함께 듣고와요!!살사도 한곡 땡기고 옵시댜~ㅎㅎ공연 끝나고 나일팀과 접속하기로 했어요~후다닥 공연보구 와서감동이 식기전에 미치게 살사 달료보자구효^^마얀으로 8시까지 오세요~-아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