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고파서 빵 세개먹구 배불러서 멍때리는 중 ㅋㅋ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7
  • 답글 멍때리는 모습 상상중인 1인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8
  • 답글 먹기 싫다고 한면서 흡입하시는 부류이실것 같은데요??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8
  • 답글 오호라! 글쿤요! 배가 넘고파서 이것도 먹고프고 저것도 먹고프고 하지만 혼자 먹는 짜장 탕수는 ㅜㅜ 혼자먹기 시러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8
  • 답글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7
  • 답글 ㅋㅋㅋ 배가 덜 고팠던게야. 짜장면곱배기에 탕수육에 만두를 해치웠을때 아~~ 이런게 배고픔이구나하는거지~~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