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회와 육사시미(생꼬기) 차이를 30년만에 알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고기만 ㅁ ㅓ그면 살도 안찌고 체력도 좋아진다는 말쑹~~~~~~`
이제 소를 사랑해야하나요..
소능 누ㄱ ㅏㅏㅏㅏㅏㅏ키우냐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답글 육회 완전좋아한다는 광주에 육회맛집 아시는분?ㅎ 생각만해도군침돋는다는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8
-
답글 육회도 맛있고 생고기도 맛있고! 세상엔 맛난 음식이 너무많아요 ㅜㅜ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8
-
답글 댁이 키우시구랴~~! 작성자 다이어트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7
-
답글 강모 강모 ㅋㅋㅋ 횽아 소부자 ㅎ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7
-
답글 ㄱㅏㅇ모 군이 계속 키울건데 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