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왕 예쁜 아리언니 만나서 반가웠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지런도하신 언니
서울 잘다녀오세용~~~~~~~~~~~~~~~~~~~~~~~~~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8 -
답글 그러게요 ㅠㅠㅠ 아쉽아쉽 담엔 꼭꼭인사하여용^^&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9
-
답글 에뚜와르님 인사를 못했네요~
참 깜찍 매력덩어리~ 이세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8 -
답글 에뚜와르ㅋ 잠좀자이제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