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누가 마얀 카페에 들어와서 글 남기면 죽인다고 했습니까...?ㅋㅋ
    그런 사람 없죠...~잉?
    다시 활기찬 카페가 되길....,
    요즘 저도 하는게 많아서 카페나 마얀 잘 못가서 반성 해야겠습니다... 그러나 마음만은...,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9
  • 답글 남자가 정이 많아서 어디다 쓸꼬...ㅋㅋㅋ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29
  • 답글 ㅋㅋ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9
  • 답글 빡님 오랫만이넹~^^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29
  • 답글 ㅎㅎ 좋은 마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9
  • 답글 사람의 마음이란 너무도 간사해서 쉽게 변하죠.
    하지만 마음보다 중요한건 정이죠.
    마음은 떠나도 정이란놈 떄문에 다시 돌아올수도 있죠 ^^*
    빡님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볼게요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