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히 주무셨어요 빠콩오빠?ㅋㅋㅋ
홀딩해주셨던 하울님도 감사하고 ㅋㅋ 막 또 뒤늦게 생각해서 올리는
수님은 ㅠㅠ제대로 인사 못해서아쉽 ㅠㅠ 담엔꼭 반갑게 인사해요 ㅋㅋ
그외도 몇몇분들을 봤던것같지만 이 기억력 ㅠㅠㅠ
담엔 꼭외워야지 저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9 -
답글 매력덩어리 에뚜님 담엔 반갑게 인사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답글 ㅋㅋㅋㅋ 에뚜와르 왔넹 ^^ㅋㅋ 아휴~!! 어제 봤으ㅕㄴ 좋았을 껀데 ㅠ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9
-
답글 식사 잘하시구요 ^^
금방 또 뵐듯요 ㅎ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