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 화창한 화요일 잘 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바차타 복습 있는 날~ 복씁 복씁~ 꼭 가야징~ㅎㅎ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30 -
답글 오늘도 못가고...바차타 복습해야 되는데...ㅠㅠ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31
-
답글 복습 복습~ 온투도 살짜꿍 복습 하자궁~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답글 어제 마니 홀딩도 못하고 아쉬웠음 ^^/ 수욜 날 보겡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