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8월에 마지막날이네요~~ 내가 곧 죽는다면 난 뭘 꼭해봐야 ㅎㅏ나..............//꼭 이루고 싶은 꿈들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포기하지 말아요~꿈은 꿈꾸는자의 몫ㅇㅣ며 꿈꾸는대로 이루어 질것입니다..아침부터 꿈타령이야~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