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살사가 바차타에빠지면 정신을 못차리겠는데영 ㅋㅋㅋ
정신못차리고싶은데 약속이있었어서 ㅠㅠㅠ 엉엉 우째쓰까나잉 ㅠㅠㅠ 만약 옮길수있다면
미친듯이 마얀으로 달려가겠어요~ 마얀바에가서 반했었는뎅 ㅎㅎㅎㅎ
자면서 잘자차도추고 찰스님한테 배워서 자면서 추는 롤리폴리 라인댄스까지 해야되는데 말이죠 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31 -
답글 우째야쓰까나잉 ㅠ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답글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