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왕 ㅇㅇ 오늘 목요일 시내에 일이있어서 나갔다가 바차타을 열심히 배우고 있는 걸 보고 있으니 너무 좋았어여 ㅎㅎ~~~ 바차타 인구가 많이 늘었으면 좋겠어여 ㅇㅇ 마얀식구들과 바차타를 많이 못췄는데 ㅇㅇ 이렇게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으니 자주 자주 바차타 같이 춰요 ㅇㅇ~~ ^^ 아 그리고 리브님 반가웠습니다 ^^ 수요일 토요일도 나오셔서 함께 즐겨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02
  • 답글 여기서 보니 반갑네 ~~ 잘지내지 ^^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2
  • 답글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2
  • 답글 ㅂ ㅏ람꽃님 마니 잡아 주이송송~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