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피곤해서 바차타 수업 안가고 쿨쿨 잤어요~ 못가서 아쉽다~~
오늘 햇볕 정말 뜨거워요~ 모두 더위에도 건강하시길~~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02 -
답글 오키오키~~ 복습 가야죵~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3
-
답글 많이 피곤했나봐요.왠만하면 항상 참석 하시눈데...
건강 잘챙기구.....복습은 필 참석 오키??^^~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