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이가 쏜 맛있는 아슈쿠림 중에 제일은 엄마는 외계인..ㅎㅎ 댜욧트는 어쩔거냐고..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3 답글 저두 그거 좋아했었는데 넘달아서...차가운 음식이 상온의 음식보다 단맛을 못느끼기 때문에 더많은 설탕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끔은 괜찮지만 자주 드시진 마세여 ^^ 작성자 가을준비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