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 무사히 도착 신나는 마얀 토요정모 즐살하고 왔습니다 롤리폴리 잼있으셨나여? ㅎ 저두넘즐거웠어여 자정이 넘어서 난초사랑님께서 맛난 생고기 파티도 넘 넘 좋았다는 ㅎ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수 잘도착해서 오늘은 당직근무중 ㅎ 담에는 멀티턴20바퀴이상 도전해보아여 ㅎ
빠콩 담에 플로어에서 멋지게 춰봐여 ㅎ 뒷풀이 못가서 아쉼 담에는 꼭 뒷풀이 참석할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오늘 롤리 폴리 넘 잼났음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조심히 잘 가셨나여?? 촬스님 덕분에 더욱 즐거운 정모 여써여~
핑핑핑핑 멀티턴 넘 잼이씀~
멀티턴 최공 촬스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