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어 오는 중 마당에서 하늘을 봐는데 동쪽하늘에 오리온 자리가 아두 또렷하게 보이더라고요... 가을은 가을인듯 하늘 참맑다..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오리온자리 궁굼 하네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답글 별자리 잘보시나봐여 혹시 어린왕자?^^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오리온...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