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피곤해 갈까 말까 고민하던 마얀 정모~가길 잘했어요~ㅎㅎ 즐거운 시간,맛난 생고기(난초사랑님~감사히 잘먹었습니다).12시 넘어까지 춤춰보기는 또 파티때 말고 간만이네요~작은 파티 준비하신 마얀님들께 감사드립니다~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애정-alisaa(부에나비스타) 작성시간 11.09.04
  • 답글 가구 싶었는데 역시 잼있었나봐영..ㅠㅠ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05
  • 답글 덕분에 더욱 즐거워써~~ 해피 한주 보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